오늘(금) 오후 7시 30분 / 엑스포 과학공원 정문광장

지휘자 함신익이 이끄는 대전시립교향악단이 가족음악회에 이어 청소년을 위한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시간은 오늘(금) 오후 7시 30분이고, 장소는 엑스포 과학공원 정문광장입니다. 연주회는 무료이지만 엑스포 과학공원으로 들어오는데 천원의 입장료는 내셔야 합니다.

지금의 분위기로 봐서는 빨리 오셔야 될 것 같습니다. 공연에 대한 문의전화로 대전시립교향악단의 전화기가 불이 났기 때문입니다. ‘각종 신문의 인터뷰’, ‘TV 치약광고’, ‘성공시대’ 등 대전시향을 알리기 위한 지휘자 함신익의 몸을 사리지 않는 노력이 빗발치는 문의전화로 고스란히 되돌아 오는 것 같습니다.

이번 공연에서는 '댄스,댄스,댄스'라는 주제로 클래식 음악에 맞춰 연주자, 지휘자, 관객이 하나되어 춤추는 춤판이 벌어집니다. 국내에서 사상 첫 시도되는 실험무대입니다. 연주회에서는 소프라노 유미숙(명지대 교수)과 테너 김영환(추계예대 교수)이 대전시향(지휘/함신익)과 협연을 갖고, 가수 스페이스 A와 걸프렌드가 특별 출연할 계획입니다.

<공연개요> 공연내용 - 대전 사이언스 페스티발 2001 전야제 "대전시립교향악단과 함께하는 댄스, 댄스, 댄스" 일시 - 2001년 8월 10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 장소 - 엑스포 과학공원 정문광장 (舊 서문광장) 연주내용 베버/ 무도에의 권유 브람스/ 헝가리 무곡 제5번 드로브작/ 슬라브 무곡
문의 대전시립교향악단 042-257-3538

<대덕넷 전용기> courage@hellodd.com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