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4시입니다.

무엇보다 e-mail이 담긴 명함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행사장에 입장하시면서 명함을 남겨주십시오. 대덕넷에서 두고두고 코스닥 등록과 자본유치와 관련된 "정보"를 무료로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단돈 1만원도 준비해 주십시오. 정의동 코스닥심사원장님, 배종태 KAIST 테크노 경영대학원 교수님, 임채환 블루코드테크놀러지 사장님, 강창희 굿모닝증권 고문님이 정리한 코스닥 등록 & 자본유치 준비 방법 관련 책자를 준비했습니다.

1백여 페이지가 넘는 분량이라 무료로 드릴 순 없고 1만원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대덕의 힘을 오늘에 보입시다. 정의동 코스닥심사위원장, 배종태 교수님, 임채환 사장님께서 대덕밸리의 잠재력을 보기 위해 기꺼이 시간을 쪼개셨습니다 .

"좋은 기업 얼마나 많은지 보자. 최대한 도와주겠다" 이런 좋은 뜻을 갖고 멀리서 찾아오시는 겁니다. 모두들 참석하셔서 요즘같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기술벤처, 생산벤처가 더 빛난다는 대덕의 저력을 보여줍시다.

정의동 코스닥 위원장 초청 코스닥 등록 심사 설명회에 대한 상세한 내용입니다.

O 일시: 2000년 11월16일(목) 16:00~
O 장소: 대전상공회의소 2층
O 내용: 코스닥 심사 기준 설명 / 코스닥 등록 실전 사례 소개
O 참석대상: 코스닥 시장에 관심을 갖고 있는 기업의 CEO, CFO 혹은 관심있는 사원
O 주관: 대덕넷
O 주최: 21세기 벤처패밀리, 대전상공회의소, 코스닥 위원회
O 후원: 대전시, 중소기업청,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inews24, 무한기술투자
O 참가신청 및 문의: 대덕넷 유상연 기자 (019-299-5851)
O 행사프로그램: -임채환 사장(블루코드테크놀러지) 코스닥등록 실전 사례 발표 (30분) -배종태교수(과학기술원) 벤처기업 투자자금 조달(30분) -정의동 코스닥 심사위원장 코스닥 등록 일반 심사 방향 특강(30분) -참석자 Q&A 참석자 (30분)

일본 벤처캐피털의 투자를 받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대덕넷으로 연락을 해주세요. 11월 22일 일본 벤처캐피털들이 한국을 방문합니다. 대덕넷은 이분들에게 1시간 30분가량 대덕의 벤처기업들을 소개할 기회를 갖게 됩니다. 이때 회사소개를 원하시면 브로셔(영문 혹은 일본어)를 넉넉히 준비하셔서, 대덕넷으로 보내 주세요.

2. 일본 벤처 캐피털(VC) 대덕밸리 방문:
O 일시: 11월 22일~23일
O 장소: 중소기업청, 대덕넷
O 내용: 대덕밸리 유망벤처기업 소개
O 참석방법: 일본진출을 희망하거나 일본VC 투자에 관심 있는 기업들은 대덕넷으로 연락바람니다. 회사소개 브로셔(영문, 일어)를 대덕넷으로 보내 주시면 전달할 예정입니다.
O 문의: 대덕넷 유상연 기자 (019-299-5851)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