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창닫기

SW산업과 이업종 간 콜라보···미래 돌파구 찾는다

27일 IBS 과학문화센터서 'SW기업의 미래 돌파구와 이업종 콜라보' 컨퍼런스
산·학·연·관·민·군 모여 SW기업 방향 논의
오는 27일 IBS 과학문화센테에서는 'SW기업의 미래 돌파구와 이업종 콜라보'라는 주제로 컨퍼런스가 개최된다.오는 27일 IBS 과학문화센테에서는 'SW기업의 미래 돌파구와 이업종 콜라보'라는 주제로 컨퍼런스가 개최된다.

SW산업 이업종 간 융합 시도가 다시 한번 대전에서 이뤄진다. 

오는 27일 IBS 과학문화센테에서 'SW기업의 미래 돌파구와 이업종 콜라보'라는 주제로 SW기업과 이업종 간 콜라보 컨퍼런스가 열린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이번 행사는 SW·AI·ICBM(IoT Cloud Bigdata Mobile) 등 이업종 관련 산·학·연·관·민·군 관계자와 일반 시민들을 대상으로 펼쳐진다.

이번 행사는 SW산업 디지털 플랫폼 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책과제 발굴과 시행방안을 도출하고 실질적인 사업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자리가 마련됐다. 

행사 시작은 신용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상무가 'SW기업 미래 돌파구는?'이라는 주제로 기조 강연에 나선다. SW의 기업의 방향과 이업종과의 협력 방안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 뒤에는 패널토론이 이어진다. 산·학·연·군으로 이뤄진 패널에는 전화성(씨엔테크)·김우중(KAIST)·박삼준(ADD) 수석연구원이 참여해 SW기업의 방향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행사에 참여한 청중과의 소통을 위해 토크콘서트도 열린다. 공식적인 행사 이후에는 자유로운 네트워킹 자리도 마련된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문의 사항은 행사 운영 담당자(070-4171-3506)에게 문의하면 된다.  
홍성택 기자의 다른 기사 더보기
독자의견
로그인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과학과 국민을 잇는 밑거름이 됩니다
0/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