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인재]안전성평가연구소·UST·고려대 뇌공학과

안전성평가연구소 산업지원팀에서 업무 보조 아르바이트 인원을 모집한다. 주요 업무는 독성시험 상담과 민간수탁 관련 업무지원이다. 근무기간은 약 3개월이다. 접수는 15일까지 이메일로 받는다.
 
UST는 2018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UST는 일반전형과 특별전형(외국인, 재외국민, 위탁생, 북한이탈주민), ICORE(계약학과) 전형을 실시한다. 원서접수 기간은 16일까지다.

이와 함께 학부 3, 4학년생(2019년 2월까지 학사 학위 취득 예정자)을 대상으로 한 우수학생 조기선발 전형도 진행한다. 합격자에게는 입학금 면제, 장학금 지급 등의 특전이 있다. ICORE 합격생들은 학위 취득 후 해당 기업체에 채용되며, 학위 과정 동안 매년 별도의 장학금(박사과정 1000만원·석사과정 700만원)을 받는다.
 
UST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직할 교육기관으로서 KIST, ETRI 등 32개 정부출연연구기관에 대학원 기능을 부여해 과학기술 분야 인재를 양성하는 국내 유일의 국가연구소대학원이다. 학생들은 연구소의 첨단 연구 장비를 활용한 현장중심 교육을 받는다. 또한 국가연구기관에서 연구·교육활동을 수행함에 따라 매달 박사과정 최소 160만원, 석사과정 최소 120만원 이상을 지급받는다. 학생들은 UST만의 교육 시스템과 재정 지원을 통해 연구에 전념할 수 있다.

고려대학교 일반대학원 뇌공학과는 2018년도 후기 대학원 신입생을 모집한다. 주요 연구분야는 Artificial Intelligence·Brain-Machine Interface·Deep Machine Learning 등이다. 석사·박사·석박사 통합과정을 모집하며, 전일제 대학원생 전원 장학금 지급·해외 석학 1인과 전임 교수 1인의 공동지도 기회도 있다. 입학설명회는 오는 29일이다. 
 
이 밖에 실시간으로 구인이 등록되며, 자세한 정보는 [헬로 JOB]에 공개된다. 무료로도 구인·구직 등록이 가능하다.
윤병철 기자의 다른 기사 더보기
독자의견
로그인 독자분들의 소중한 의견은 과학과 국민을 잇는 밑거름이 됩니다
0/ 3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