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TBC서 특구 이노포럼 개최···"창업가, 미지의 세계 도전하라" 주제 강연

영국인 탐험가 제임스 후퍼(James Hooper)가 대덕특구를 찾는다. 대덕의 스타트업들에게 탐험가로부터 도전정신을 배울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이사장 김차동)은 오는 31일 대덕테크비즈센터 1층 '이노스타트업+'에서 '제7회 대덕특구 이노포럼(INNO Forum)'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노포럼에서는 영국인 탐험가 제임스 후퍼(James Hooper)를 초청, '탐험가와 창업가, 미지의 세계로 도전하라'는 주제로 창업·경영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이 제시될 예정이다.

제임스 후퍼는 18세에 몽블랑 등반을 시작으로 에베레스트를 등반한 최연소 영국인으로 기록된 탐험가다.

특구진흥재단 관계자는 "이번 강연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창업에 대한 도전정신을, 급변하는 글로벌 경쟁 시대에서 지속적인 혁신이 요구되는 기업인들에게는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찾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대덕특구 이노포럼은 창업에 관심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석가능하며,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특구재단(www.innopolis.or.kr) 또는 이노스타트업 홈페이지(www.innostartu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