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초등생영어사이트 오픈...외국인 동영상 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 수두룩

"인터넷 영어선생님이 떴다." 대덕밸리 온라인 교육전문업체 씨엔에이(대표 이동은)는 최근 외국인 동영상 강의까지 가능한 초등학생 영어교육전문사이트 '이티영어'(www.et05.com)를 오픈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사이트는 외국인이 직접 참여해 생생한 네이티브 스피커를 제공함은 물론 전.현직 영어교사들도 참가해 기존 영어교육사이트들이 제공하는 애니메이션은 물론 동영상 강의도 청취할 수 있다. 또 다른 자랑거리는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 주1회이상의 외국인 동영상강의, 상황표현 애니메이션, 노래와 챈트, 영어동화, 영어테스트 게임, 레벨테스트, 월간 성취도 평가, 학습자료 다운로드, 놀이마당, 영어 팁(영어속담, 외국문화이해, 영작문지도) 등 보고 듣고 따라할 '꺼리'들이 풍성하다.

이티영어의 총 자료수는 840여편에 달하며 1달 수강료는 1만1천원. 6개월이상의 경우 할인율이 적용된다. 씨엔에이측은 이 사이트를 이용하면 시간적/공간적 제약없이 학습할 수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높은 수준의 학습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영어교육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 외국문화상식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까지 마련, 한층 심도깊은 자녀교육의 장으로 활용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 사장은 "국내 사교육 시장이 연간 30조원에 달한다"며 "앞으로 온라인 교육시장에 활발해짐에 따라 오프라인상의 사교육 시장이 온라인화될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또 "현재 클릭온, 임프 등과 플래쉬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성인용 기초영어 CD 미션 파서블도 출시했으며 향후 어린이용 영어교육 CD제작에도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씨엔에이는 다음 달 13일 대덕대학에서 'N세대 인터넷 초등영어교육 프로그램'이란 주제로 대전지역 학원대상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042-862-9330

<대덕넷 김영중기자>happynews@hellodd.com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